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점심먹고놀라라! 점심먹고놀아라! 점심먹고노라라! 원조는?

by 파더J 2012. 7. 28.

점심먹고놀라라! 점심먹고놀아라! 점심먹고노라라! 원조는?

 

[점심먹고 논다는데 원조가 중요해? ]

 

 

컴퓨터로 무료 플래시게임 많이 하시죠?

수많은 플래시게임 사이트 중에서...

특히 인기있고 유명한 플래시게임 사이트가 몇개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점심먹고노라라"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가 워낙 유명하다보니...비슷한 이름을 내건 사이트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 네이버 월 조회수 - 엄청나군요. 하향세지만 이렇게 유명하네요... 점심먹고 놀기만하나??ㅋㅋ ]

 

 

점심먹고놀아라 / 점심먹고노라라/점심먹고노라라2 등등...

머 이런식으로...ㅋㅋㅋ

 

[ 네이버 월 조회수 - 우와...점심먹고놀아라도 조회수가 엄청나군요...ㅋㅋㅋ ]

 

 

[ 네이버 월조회수 - ㅋㅋ 심지어...점심먹고놀라라도 많네요..이건 아마도 오타같기도 한데...ㅋㅋ ]

 

 

어쩻든....

이런거 검색해서 오시는 분들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하시러 오시는 분들이니까....

원조든...짝뚱(?)이든...재미있는 게임만 하면 되는거죠...ㅋㅋㅋ

 

그래서...지금 이 블로그에도 잼있는 게임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 돌아다니면서... 재미있는 거로만 모아 놨으니까...

여기서 즐기세요....^^*

재미있는 순위대로 나름 정해놓았으니..

즐겜하세요...ㅋㅋ 아래 클릭하면...주인장이 재미있는 순위 정해 놓은거고요?

맨위에 메뉴바에 [플래시게임] 클릭하시면 모든 게임을 보실 수 있어요...^^*

 

인기게임순위 : http://bl5g.tistory.com/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