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우연히(?) 발견한 나의 싸이월드 프로필!!

by 파더J 2011. 6. 10.
예전에는 싸이월드가 정말 인기였죠??

본인도 과거에 수많은 싸이폐인중 한명이었다는..ㅋㅋ
지금은 싸이월드를 거의(?) 안하고 있는데...오늘...우연히
나의 싸이월드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대학때 싸이에 빠져 몇날 몇칠을 밤샘했던 기억도 나고..
친구들끼리 포토샾 테러를 하고 다니던 생각도 나네요...ㅋㅋ

요즘 복고가 유행인데......

제 싸이월드를 보니 옛생각도 많이나고..
추억에 푹 빠져 한참 배꼽잡고 웃었습니다..ㅋㅋ

그러다 우연히 제 프로필을 봤는데...
제가 그당시에 이런걸 썻었나?? 싶은 재미난 프로필이 있어 소개한번 해보려고 합니다...ㅎ
제가 79년생이고 지금 나이가 33이니까 벌써 7년전이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흘렀나?? 휴~~~ 내청춘 돌리도......)
 


싸이월드프로필!! [ ㅋㅋㅋ 나의 알몸사진에 불쾌하신 분 있으시면 삭제하겠음....ㅋㅋ ]

 


[ 싸이월드 프로필 ]

*제품명 : 전용선 26년산
*주원료 : 물35리터, 염소20kg, 암모니아4리터, 석회 1.4kg, 인400g,
              염분250g, 질산칼륨 100g, 황80g, 불소7.5g, 철5g, 규소3g,
              그외 소량의 15가지 원소
*식품첨가물 : 열정, 사랑, 질투, 분노, 그리움, 인내
*총중량 : 75kg
*포장재질 : 보세100%
*유통전문판매처 : 인천대 건축공학과
*원산지 : 강원도 원주
*보관상 주의 : 사람들이 많은 활기찬 곳에 외롭지 않도록 보관하시고
                     하루에 세끼 꼬박꼬박 밥을 주어야 제품이 변심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부작용 : 제품사용시 이유없이 가슴이 뛴다거나 얼굴이 붉어지고
              미량의 전기가 흐를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시고 의사와
              상의하십시요. 치명적인 불치병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유통기한 : 내사랑 그대가 죽는 그날까지


싸이월드프로필!! [ 참새도 아니고 뭔샌가?? ㅋㅋ 귀엽고만....]

 

ㅋㅋ

아~~
내가 쓴 프로필이지만 지금 보니 심장이 쫄깃해 지는군요..ㅋㅋ

너무 신상이 다 털렸네요..ㅋㅋ

혹시 나 아는사람이 보면 민망한데....ㅋㅋ
(나 아는 사람 이거보면 댓글이나 남겨주세용...ㅋㅋ)

7년전 나의 프로필인데 지금 보니 변한게 많이 있네요....

식품 첨가물에서 열정도 빼야되고..ㅋ
(예전에 열정이 있었나 보네요..ㅎ)

중량도 늘고....ㅡㅡ;;  
..............아...슬퍼지려고 하네요....^^*

[ 지연 너무 이뻐요...^^* 우주미인 지연짱 ]

 


아무튼 오랜만에 나의 과거 프로필을 보니 다시금 그때의 내가 살아나는 듯 하기도 하고..
생활에 동기부여가 되네요...ㅋ

재미있기도하고..ㅎ

뭐 주제도 없고 의미도 없는 글이었습니다만...
끝까지 읽어주신 분이 있으면 감사말씀 드립니다....(복받으실거에요...^^*)...^^*

어딘가 숨어있는 본인의 과거 프로필을 찾아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거 같네요...
오늘 과거의 나를 한번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