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재밌는 플래시게임(크루얼볼즈)

by 파더J 2012. 4. 19.

재밌는 플래시게임/재밌는 크루얼볼즈

 

 

재밌는 플래시게임 크루얼 볼즈 입니다.

마우스를 움직여서 발사파워를 조절한 다음 클릭하면 볼이 발사됩니다.

 

게임의 내용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앵그리버드와 거의 흡사합니다.

앵그리버드의 아류작 정도로 보시면 될 듯합니다.

하지만 재미는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심심할때 한번 해보세요.

최고 기록을 세우셨다면 아래 딧글을 달아보세요.

랭킹 1위를 뽑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다른 재밌는 플래시게임도 많으니 상단 메뉴바의 플래시게임에서 즐겨보세요.

 

재밌는 플래시게임(크루얼볼즈) 미리보기 ▼

 

 1단계부터 시작하세요.

 

 마우스를 사용해서....

 

 ...

 

 자애ㅜㄹ을 무너뜨려서....

 

 각도와 파워를 잘 조절해보세요...

 

 포탄이 날라가고 있죠..?? ㅋㅋ

 

 이렇게 터집니다...ㅎㅎㅎ

 

 3단계.....

 

 3단계 장애물 모양...단계가 높아질수록 어려워 집니다...

 

우측 상단의 뷰를 누르면 장애물 형태를 볼수 있어요...

 

 3단계는 요렇게....

 

 잉??? 이건 뭐지?? ㅋㅋ

 

 ㅋㅋㅋ

 

 ???

 

 메인화면...

 

3단까지 클리어 화면.....재밌는 플래시게임 크루얼볼즈 해봅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