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by 파더J 2012. 4. 21.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조작방법 : 방향키 ( ←→↑↓ )

공격방법 : A = 방패공격, B = 창공격

 

안녕하세요. 격한용쩐의 격한게임입니다.

게임제목은 "로스트 스파르탄"인데요 인기있는 게임이죠.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로스트 스파르탄은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강인한 스파르타 군인이 적군을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영상이 영화 300정도(?)로 화려합니다.

검은색 바탕에 선명한 피...

좀 자인하고 자극적인 영상이지만...그래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무기는 창과 방패로 적을 물리치면 됩니다.

칼을 든 적들도 있고 맨손으로 싸우는 적들도 있습니다.

아무튼 게임 방법이 간단하고 조작도 쉬워 아무 생각없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즐겁게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작 영상입니다 플레이를 누르고 시작하세요.

 

플레이 누르세요...

 

 영상이 정말 스파르타하죠?? ㅋㅋ

 

 적군을 물리치면 이렇게 피가 낭자합니다...무서워..ㅡㅡ

 

 칼을 가지고 나타나죠...

 

 조심...뒤에서도 나타납니다....

 

 헉~~~~저놈은 칼을 안들엇는데...글러브(?)를 끼고 있네요....

저놈이 좀 쎈놈입니다...ㅋㅋ

 

아~~적들이 너무 많다..완젼 피바다네요...

 

 좌측 상단의 창 모양이 에너지 게이지입니다...

반이상 달았네요..에너지가..ㅋㅋ

 

중간중간 아이템이 나타납니다. 획득하면 좋아요....ㅎㅎ

 

학~~~~무서운 무기를 든 적군이 출현했네요...

 

아~~ 적들이 정말 많네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하세요...

뒤로 갈수록 더욱 재미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