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여자 옷입히기게임

by 파더J 2012. 3. 7.
[여자 옷입히기게임/ 옷입히기게임]
  


 게임명 : 리틀 큐트 포스트맨 Little Cute Postman


 게임설명


재미있는 여자 옷입히기 게임입니다.
어렸을 때 종이로 된거 오려서 입히고 놀았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전 남자입니다..ㅎ
누나가 많아서 옆에서 많이 봣고...
또 가끔 옷입히기 놀이하면서 지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여자 옷입히기 게임인데...
마우스로 클릭만 하면 되니까..아주 쉬워요.

예쁘게 꾸며주세요..ㅎㅎ


 조작방법


마우스 사용



 여자 옷입히기 스샷보기...

이건 무슨 스타일이냐..ㅋㅋ


요건 직장인 스타일로 옷입히기..ㅋㅋ


흠...ㅋㅋ 캐쥬얼로...발랄하게 옷입히기...ㅋㅋ


아...이거뭐지....완젼 촌스럽게 입혔는데....ㅡㅡ;  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