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숙녀옷입히기게임/여자옷입히기게임

by 파더J 2012. 3. 7.
[숙녀옷입히기게임/옷입히기게임]


 게임명 : 숙녀옷입히기

 게임설명
숙녀가 외출을 준비하고 있네요...
예쁘게 옷입혀서 아름답게 꾸며주세요. 숙녀가 늘씬해서 어떤 옷으로 코디해도 예쁘지만..
본인의 취향대로 꾸미는게 재미있네요..ㅎ

사실 이 여자옷입히기게임은 어렸을 때 종이그림을 오려서 놀던 놀이였는데요.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은 기억할거에요..ㅎㅎ
추억의 게임(?)인 셈이죠..ㅋㅋ

옷장에서 옷하고 각종 악세사리를 착용해 보세요.
어느새 본인의 옷입는 스타일도 좋아질겁니다...^^*

 조작법
마우스로 조작하면 됩니다.

 게임미리보기

시원한 스타일의 옷입히기....ㅋㅋㅋ

가을패션인데..ㅋㅋ 괜찮나요??

이건 뭐...애매한 패션이네요..ㅋ

디테일하게 얼구화장부터...피부색..눈썹 머리모양....등등....
많은 기능을 재공해줍니다...

살짝 볼터치 된게 예쁘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