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정보

[땀이많이나요/땀안나는법] 땀이많이나요/땀안나는법

by 파더J 2011. 7. 24.
[땀이많이나요/땀안나는법] 땀이많이나요/땀안나는법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
가만히 앉아 있어도 땀 많이 나시죠?
특히 더위 많이 타시고 땀 많이 흘리시는 분들은 불편한게 이만 저만 한게 아닐겁니다.


 


여름철에는 물을 마시거나 마시지 않거나
하루에 약 3리터 정도의 땀을 흘리는 것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땀이 너무 많이 나서 괴로우신 분들이 많이 계시죠?
땀나는 것을 어느정도 억제하는 한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발바닥에 물파스를 바르는 것입니다.
발바닥에는 정신성 발한(긴장했을 때 나오는 땀)의 급소입니다. 물파스를 바르면 대뇌에 있는 발한중추에 작용해서 전신의 발한 작용을 억제시켜 주죠...


 


땀 억제하는 완벽한 해결책은
아니지만..땀이 지나치게 많아 고민이신 분들은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겁니다.
지긋지긋한 열대야....거기에 얄미운 모기까지....
땀안나는법 어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