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레기통

[나도가수다] 웃고또웃고 나도가수다 첫 탈락자 난동

by 파더J 2011. 8. 13.
[나도가수다] 웃고또웃고 나도가수다 첫 탈락자 항의난동

 




MBC의 인기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한 코미디 프로그램 '웃고 또 웃고'의 한 코너인 '나도 가수다'가 서바이벌 형식으로 바꾸면서 웃음과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서바이벌 없이 나는가수다의 패러디 위주로 재미를 선사했었는데 12일 방송분부터 매주 타락자를 선정하기로 한 것입니다.


 

나도가수다/나도가수다첫탈락자


이날 첫 탈락자 발표가 있었고, 가수 '정엽'을 패러디한 천엽(추대엽)이 첫 탈락자로 선정되자 결과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자문위원단에게 격렬하게 항의하고 난동을 부려 지켜보는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살아남은 정재범(정성호), 이소다(정세아), 방정현(정명옥)은 탈락자를 위로하기는 커녕 살아남았다는 안도감에 기쁨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나도가수다/나도가수다첫탈락자


이날 무대에서 정재범은 임재범의 '사랑'을, 이소다는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 천엽과 방정현은 '잊을께'와 '이브의 경고'를 불렀습니다.


 



최근 개콘도 그렇고 재미있는 개그 프로가 없었는데...
웃고 또 웃고의 '나도 가수다' 이 코너가 개인적으로 저에게 큰 웃음을 주네요...ㅋ


 



개그맨들 정말 재주가 많은것 같아요....ㅎ 그만큼 노력한 결과겠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