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정보

[스마트폰 악세사리 추천] 스마트폰 악세사리 추천사이트

by 파더J 2012. 2. 3.
[스마트폰 악세사리 추천] 스마트폰 악세사리 추천사이트

 

이미지출처-월넛케이스[바로가기]
괜찮은 스마트폰
악세사리/케이스 사이트 추천합니다....
요렇게 서두에 밝히고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스마트폰 악세사리 많이들 하고 다니시죠?
우선 케이스는 안하시는 분이 거의 없을 정도로 기본적으로들 하고 다니시죠...
스마트폰 자체를 보호해 주기도 하지만 그보다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남들과 다른 나만의 스마트폰을 만들기 위해...
다양하고 개성강한 케이스들이 많이 하십니다.

저는 베가x를 쓰는데
현재 케이스가 없습니다...ㅡㅡ;;
정확히 말하면 없는게 아니고 안 하고 다니는거죠....
핸드폰 매장에서 5천원에 파는 아주 단순한 고무로 된 케이스 있잖아요...ㅋㅋ
그건데...그냥 안하고 다닙니다....

이번에 예쁜 스마트폰 케이스 하나 장만하려구요....^^*

 

이미지출처- 해피아르카[바로가기]

친구가 알려준 사이트인데
대충 둘러보니 이쁜게 많네요....

긍데......
베가x는 없고..베가s 케이스만 있네요..
요거 써도 맞을라나..??

아무튼.....

스마트폰[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S, 갤럭시S2, 블랙베리, 테이크 등]
케이스 구입하실 분은 아래 추천사이트에서 구입하세요....

다른 여러곳 살펴봐도..그나마 제일 디자인이 괜찮타 싶어 2곳 링크걸고 갑니다....

그럼 스마트폰 멋지게 꾸미세요...ㅎ

추천사이트1 - 월넛케이스(핸드폰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
추천사이트2 - 해피아르카(휴대폰케이스 전문판매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