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웃링크

가수 아이유 내 블로그에 비밀댓글 달다...

by 파더J 2011. 8. 25.

 


수 아이유가 제 블로그에 비밀 댓글을 달았군요...
아주 재미있네요..ㅎ

제 블로그는 플래시게임을 메인 주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게임하단에 다음과 같은 비밀댓글이 달려있네요...

 

안녕하세요 아이유입니다. 제가 대기실에서 했는데 재미있네요. [비밀댓글]


~~~~~가수 아이유가 내 블로그에 비밀댓글을???

대기실에서 제 블로그에 있는 플래시게임을 했다는 군요...ㅋ

그리고...  재미있다네요...

ㅋㅋ 대박이 아닐수 없습니다.

물론....

진짜 아이유가 아닐 가망성이 99% 겠지만...? ㅎ

그래도 저는 1%... 진짜 가수 아이유가 비밀 댓글을 남기고 갔다고 믿고 살래요...

이유님 사랑합니다...^^*

 

아이유..요렇게 막...극심하게 귀여워도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