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by 파더J 2012. 5. 5.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재미있는 디펜스게임

 

 

안녕하세요. 격한용쩐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오늘 게임은 디펜스게임인데요. 아주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입니다.

게임명은 <크리스마스 크루세이즈>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크리스마스 배경으로 디펜스하는 게임인데요...

디펜스 게임들이 다 비슷비슷하지만.....이 게임 역시 집으로 몰려드는 적(?)들을...물리치는 게임입니다.

(크리스마스 모자 쓰고 달려드는데...악당 같아보이지는 않네요....ㅡㅡ;

알수없는 동물을 타고 나타나는 놈들도 있고..아무튼..착해보이는 놈들입니다....ㅋㅋㅋ)

 

어쨋든...집으로 몰려들면...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작은 지팡이를 던져서 놈들을 죽여(?)주세요...ㅡㅡ

그리고....

좌측에 보시면 타워(TOWER)가 있는데....

코인을 획득하면.....다양한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타워를 많이 건설할 수록 디펜스하기 쉬워지겠죠?

따워 뿐아니라....각종 아이템 부터...아군도 많습니다..ㅎㅎ

 

타워를 어떤것을 세울것인가....

어느 위치에 세울 것인가에 따라...많이 달라지니까...전략을 잘 세워야 합니다..ㅎㅎㅎ

그럼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크리스마스 크루세이브>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게임조작법은 마우스를 이용하시면되고....

상단 메뉴에 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