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창고

티아라 롤리폴리 듣기/뮤비

by 파더J 2012. 4. 29.

티아라 롤리폴리 듣기/티아라 롤리폴리 뮤비

 

티아라 롤리폴리 연습 동영상 

 

 

 

안녕하세요. 격한용쩐의 음악창고입니다.

오늘 들을 노래는 티아라의 롤리폴리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이 티아라인데요..지연이 팬입니다.ㅋㅋㅋ

 

티아라의 롤리폴리는 한국에 복고열풍을 일으키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죠.

신사동호랭이, 최규성이 공동 작사작곡한 곡으로 80년대의 디스코풍과 현대 으악적인 요소를 더해서

아주 신나고 경쾌한 음악이 탄생했죠.

듣고 있으면 다운됐던 기분이 업됩니다.

 

근데 롤리폴리가 무슨 뜻인가요??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티아로 롤리폴리 가사

 

어디까지 왔나 또 어디 숨었나

맘에 들어 왔나 나나나나나 I like you

 

어디서 오셨나요

자꾸 눈이 가네요 그대 눈빛이

(나는 참 맘에 드네요)

 

옆으로 가고 싶지만

용기가 안나서 가슴이 떨려와

(나는 참 망설이네요)

 

몰라 어떡해 난 몰라

미치겠어 널 놓치기 싫어

너에게로 점점 다가갈래 점점

내 앞에서 떠날 수 없게

 

Roly Poly Roly Roly Poly

날 밀어내도 난 다시 네게로 다가가서

Roly Poly Roly Roly Poly

나만 보일꺼야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시계는 왜 보나요

우리 만남부터 쭉 멈춰 있는데

나는 참 맘에 드네요

 

나 오늘 이상하네요

자꾸 떨리네요 그대를 보고서

나는 참 망설이네요

 

몰라 불안해 난 몰라 미치겠어 어디로 갈까봐

한걸음 더 점점 다가갈래 점점 내 눈에서 떠날 수 없게

 

Roly Poly Roly Roly Poly

날 밀어내도 난 다시 네게로 다가가서

Roly Poly Roly Roly Poly

나만 보일꺼야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I like it like it this

I like it like it that

I like this like that yeah

 

Roly Poly Roly Roly Poly

날 밀어내도 난 다시 네게로 다가가서

Roly Poly Roly Roly Poly

나만 보일꺼야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Ah Ah Ah Ah Tonight

시간이 된거야 내게로 올거야

Oh Tonight Ah Ah Ah Ah Tonight

널 기다릴 거야 너도 날 놓치기 싫을 거야

 

 

티아라 롤리폴리 뮤비 스샷 

 

 

 

 

 

 

 

 

 

 

 

 

 

 

 

 

 

 

 

티아라 롤리폴리 안무연습 스샷

 

 

 

 

 

 

 

 

 

 

 

 

 

 

 티아라 롤리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