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정보

[설문조사 알바 추천] 설문조사 알바 추천사이트

by 파더J 2012. 2. 2.
[설문조사 알바 추천] 설문조사 알바 추천사이트

 


설문조사 알바란?
각종 기업 및 공공 단체 등에서 소비자와 시민의 구매성향과 생각 및 인식 등을 알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하게 되는데 이런 설문조사에 답변을 하고 그 대가로 포인트(현금,적립금 등)을 받는 알바를 말합니다.
요즘 참 취업하기 힘들고..물가는 오르고...돈 한푼이 궁한 세상이죠...
너나 할 것 없이 부업거리나 투잡을 생각 안 할수 없는 세상이 되어버렸네요....(씁씁하네요...^^*)

자투리 시간에
용돈정도 버실 부업거리 찾고 계시다면 단연 설문조사 알바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많은 설문조사알바 사이트가 있지만 대부분 무료이고..시간에 구애받지 않고...또..아주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여러 설문조사 사이트를 동시에 진행한다면...용돈 이상의 수익도 가능합니다.

설문조사 알바는 
청소년, 대학생, 회사원, 가정주부 등...많이들 하시는 알바/부업이니...
아직 안하시는 분들은...어서...가정 경제에 부담을 덜어주세요..ㅎㅎ

자 그럼 .....
주인장이 추천하는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모두 무료가입입니다.)


1. AIP온라인서베이 조사 패널 [바로가기]

 


세계적인 온라인 리서치 전문회사 AIP에서 설문조사 패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준회원 가입 후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간단히 정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적립방법 : 메일로 오는 설문 답변하면 포인트 적립
커미션 : 포인트 적립 / 1포인트 = 1원
(현금은 만포인트부터, 문화상품권은 5천포인트부터, 싸이월드도토리는 3천포인트부터 교환 가능)
참여조건 : 만 16세 이상 참여가능


2. TNS 레이디 패널 [바로가기]

 

TNS
는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마케팅/여론조사 회사로서 유럽1위, 아시아 2위, 세계 2위의 조사 전문 그룹입니다. 우리나라의 중소도시 이상에서 거주하는 모든 여성들은 패널리스트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하시기에 좋은 곳이네요. 
참여조건 : 여성만 참여가능


3. TNS 가구패널모집 [바로가기]

 

TNS
는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마케팅/여론조사 회사로서 유럽1위, 아시아 2위, 세계 2위의 조사 전문 그룹입니다. 마찬가지로 여성분들이 하시기에 매우 괜찮은 곳입니다.
참여조건 : 여성만 참여가능


4. Toluna 설문 조사 사이트 [바로가기]

 

Toluna 설문 조사 사이트는 설문조사참여, 설문조사작성, 빠른투표, 토론참여, 의견남기기 등을 통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방법이 아주 다양하고 처음 가입시 500포인트가 쌓입니다. 재미있는게 7백만원의 현금복권 추첨이 매달 진행되는데 500포인트로 참여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무료가입해서 운 좋은면 대박나는거죠..ㅋ
주의점 : 이메일 인증필수(단 네이버, 파란 계정은 사용불가)
참여조건 : 여성만 참여가능


5. 밸류드오피니언스 [바로가기]

 

valued opinions는 리서치 전문회사로 시장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모든 분께 일정금액을 보상하는 서비스로, 각 산업의 미래와 신상품개발에 일조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설문 참여 등의 패널 활동을 하시면 적립금을 받게 되어 10,000원 이상 적립시 CJ,텔코인,예스아시아 등의 상품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게 됩니다.
참여조건 : 만 18세 이상 남여 모두


적립금 잘 쌓이는 괜찮은 곳만 소개합니다. 용돈벌이는 내 손으로......